동영상 제작 핵심 포인트 (클라이언트) > Production Guide

본문 바로가기

Production Guide

동영상 제작 핵심 포인트 (클라이언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DPC 댓글 0건 조회 267회 작성일 18-10-27 11:28

본문

1. 누구를 대상으로 할지 파악하자.


바이어, 소비자, 남자, 여자 등 누구를 대상으로 할지 결정하는것은 그들이 필요한 것을 이해할 수 있느게 하고 충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2. 구성안과 컨셉을 잘 잡자..


탄탄한 동영상들의 필수 요소는 구성안입니다.

어떤 컨셉으로 구성안을 제작하느냐에 따라 사람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수 있습니다.


3. 장황하고 복잡한 내용은 피하자.


메세지를 짧고 집중적이면서 설득력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구성안 작업 시 '이것도 넣어주세요, 저것도 넣어주세요' 란 요구를 많이 하십니다.


이것 저것 많은 요소를 넣은것 보다 최대의 장점과 핵심만 삽입 해 보는 사람이 집중할 수 있게 해야합니다.


4. 간결하고 짧게 만들자.


길면 길수록 끝까지 안보고 사람들은 창을 닫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이동선 | 사업자등록번호 : 416-02-95216
서울제작센터 : (우 04521)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전남제작센터 : (우 58003) 전남 순천시 율산3길 70 1층
비디오물제작업 등록 21호| 방송영상독립제작 등록사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영주
copyright ⓒ 2018 D&P CONTENTS GRUP. All Rights Reserved.
T. [서울] 070-4739-4008
T. [전남] 061-792-9560
F. 02-2179-9211
E. cip8519@emp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