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공감을 일으키는 동영상 광고 제작 팁 > Production Guide

본문 바로가기

Production Guide

사람들의 공감을 일으키는 동영상 광고 제작 팁

페이지 정보

작성자디엔피 댓글 0건 조회 349회 작성일 18-10-21 15:30

본문

동영상 광고를 제작할 때는 새로운 요소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동영상 조회 시간을 늘리고자 하는 경우에는 더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사람들의 공감을 일으키며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팁은 무엇이 있을까요?

 
빠른 공담대 형성

 

동영상 캠페인 초반에 효과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즉각적인 주목을 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acebook 내부 자료에 의하면 동영상의 첫 3초를 시청한 사람들의 65%가 최소 10초 이상 동영상을 시청했고, 45%는 30초를 더 시청했습니다.

 
사람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신경써야 할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동영상 썸네일

- 이미지

- 제목

- 브랜드 컬러, 테마, 이미지

-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어울리는 이미지, 인지도 잇는 모델, 액션이나 화려한 배경
 


소리 없이도 이해할 수 있는 광고

 모바일 피드에서 대부분의 동영상 광고는 소리 없이 재생되기 때문에 전하려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에 대한 연구에서 동영상의 41%가 소리가 없으면 실제로 의미를 알기 어렵다는 결과가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캡션, 로고, 제품 이미지를 이용하면 소리 없이 재생되는 경우에도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모바일 동영상으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단 하나의 정답은 없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바꾸어보고 꾸준한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브랜드와 타겟에 어떤 것이 효과적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 순서를 설정하거나 크리에이티브 스토리텔링 조합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페이스북코리아 뉴스 발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이동선 | 사업자등록번호 : 416-02-95216
서울제작센터 : (우 04521)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40
전남제작센터 : (우 58003) 전남 순천시 율산3길 70 1층
비디오물제작업 등록 21호| 방송영상독립제작 등록사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영주
copyright ⓒ 2018 D&P CONTENTS GRUP. All Rights Reserved.
T. [서울] 070-4739-4008
T. [전남] 061-792-9560
F. 02-2179-9211
E. cip8519@empas.com